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국내판 '하우스 오브 카드' 제작! 국내 영향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0:03

    >


    "이 30하나,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대한민국의 미디어 데이에서 리드 헤이스팅스의 넷플릭스 최고 경영자(CEO)과 테드 사랑 도스 최고 콘텐츠의 책자.(CCO)는 "대한민국의 시장에서 더 많은 오리지널 컨텐츠를 제작하는 방안"이라고 밝혔다.-씨넷 코리아 20하나 6/7/02,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시장 담세에 신문 발췌


    OTT란?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TV 서비스(★Top은 셋톱박스)


    >


    OTT와 IPTV의 차이 1)OTT-콘텐츠 사업자가 인터넷 망을 통해서 멀티 미디어를 공급합니다.  -대표적인 중소 기업으로서는 YOUTUBE와 Netflix 2)IPTV-인터넷 망 사업자가 쟈치에망을 통해서 멀티 미디어를 공급합니다.대표적인 중소기업 상품으로는 SKT의 Btv, LG유플러스의 U+tvG.


    첫)왓챠 플레이(인터넷 VOD서비스)– 인터넷과 모파쵸쯔 모두 이용 가능-아시아 영화 콘텐츠가 너무 sound.2)CJ헬로비전'티 빈 '3)KBS·EBS·MBC·SBS등 텍지파 방송국이 모여서 만든 N스크린 서비스 플랫폼'천천히'4)SK플래닛'허 핀','옥수수'그 밖에도 최초)현대 HCN과 판도라 TV가 손 잡고 만든 '에브리 온 TV캐스트'2)티 병의 '티 병 채'


    >


    >


    유료 시청자 부족으로 적자 OTT의 수익 구조:광고 콘텐트 자생력 부족(IPTV와 다름 없는 것)IPTV의 저가 서울 경제 20하나 6년 6월 하나 9일"흥행한 새 서유기도 적자"…OTT의 눈물


    http://www.sedaily.com/NewsView/1KXNFH2MUK


    넷플릭스의 한국판 "하우스오브카드"제작시의 국내 OTT 참패의 찬스!! OTT 기대감은 있지만, 실적이 본인이 될 때까지는 확인이 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