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영어회화학원 '김희진의 소리영어' 말하기 훈련 19번째 수업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1:22

    킴히징 소리, 영어 19번째 수업


    >


    낮에 1정이 있어서 1꼴찌 도착한 학원.나만큼 이그와잉 1꼴찌 수업에 도착하는 것이 꽤 많았다. 소리 영어 수업에 참여하면서 느낀 점은 직장인들이 정스토리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하다는 것.주로 이야기와 쉬고 싶어 마리 썰매 타기가 크지만 공부하려고 이렇게 모두 1하 나 온다.


    >


    수업 때는 가끔이 되고, 처음 때는 동시 통역 훈련 때에.프린트없이 진행되는 수업이기 때문에 가져간 노트에 딕테이션을 하고 잘못된 부분, 알아야 될 부분을 메모를 했습니다.새해 금연을 약속하는 하나에 대한 동시통역 훈련이었다. 단어는 그다지 어렵지 않았기 때문에 딕테이션하는 데 무리가 없었다.


    >


    패턴 연습까지 한시간이 넘는 한번째 수업 시간이 끝난 뒤 하나 0분간 쉬었다.이번 주는 편도염이 되는 때문에 약을 먹고 수업을 듣기 때문에 좀 빨리 피곤해서 버렸지만 쉬는 시간에 멍하고 2번째 수업, 뉴스 미디어 듣고 어이 잡고 훈련을 계속 이어서 실시했습니다.비행기 안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미디어 듣기였는데, 이날은 이 이야기가 너무 빨라서 좀 따라가기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어쩔 수 없다. 이게 그들이 쓰는 영어 속도야. 그래서 이 수업을 듣다 보면 토익(TOEIC) LC파트는 정말 친절하게 들려주는 영어라는 생각이 들었다.


    >


    carrier의 가방, 항공사, 보균자, 통신사는 모두 수 1수 있음 get in taxiget on bus sub, airplane.


    >


    벌써 1회 휴일 후에는 모던 패밀리 미드 섀도잉을 할 시간이었다.디즈니랜드에 가기 전 소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는 얘기였다.이렇게 기둥 세시간 동안 욜도욱 또 한번 달리고 있으며 19번째 소리, 영어가 끝났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