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 국회합격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3:00

    안녕하세요 알파거북입니다..손님이 여담으로 왜 코멘트를 없無く어요? 하지만 올라오는 댓글을 볼 시간도 없고 또 독수리 타자의 실력으로 답변할 시간이 거의 없어 댓글 기능을 차단한 지 꽤 됐습니다. 어떤 분들은 댓글 몇 개, 공감 몇 개 있다 그리고 인로글의 수준을 매긴다는 고객의 이야기를 쓰는 방식은 저를 걱정하는 sound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근데 저는 정스토리를 많이 바쁘게 살고 있거든요.건강에도 이상신호가 감지되어 곤란했습니다.다행히 큰 병은 아닌 것 같네요.아는 사람이면 다 알겠지만 주로 동업자들이 주고받는 댓글이 과도한 공감을 얻는 게 중요한가요? 진정한 문장 스토리에 감동을 받고 올 수 있는 고객 한 명이 중요한 거죠.지난 연스토리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 한국 과인라 최초의 자율주행 점검도시인 K-City가 완성되어 차세대를 이끌어갈 미래애초단 산업의 대표주자인 자율주행자동차가 우리 생활 속에 깊숙이 자리 잡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


    도시로 인구가 유입되는 최고의 조건은 한 곳입니다. 한 장소가 늘 나쁘지 않게 되는 도시는 미리 유입 인구를 추산하고, 도시 개발 계획의 밑그림을 그려 배후 주거지 조성 계획을 명확히 합니다.도시라는 것은 어느 날 갑자기 휴리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 1자리가 조성되기 시작한 수도권 거점 관광형 1석과 남쪽의 자동차의 테마 파크, 자율 주행 자동차 점검 도시, 처음 단자 차 부품 산업 단지와 R&D집적 시설에서 확실한 1자리가 창출되는 곳입니다. 1석과 송산 그린 시티의 의도의 인구 사이의 매우 나는 차이를 포착한 사람들이 마츠야마 역세권 도시 개발 사업에 훙미울하고 투자에 진입했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 계셨는지...송산 그린 시티의 구석이 들판에 철도가 부설되어 마쓰야마 역과 연결되어 있는 수많은 도로 건설 사업이 이뤄지고 있다는 스토리입니다.아직도 "그쪽은 정확하게 개발되어 있습니까?"라고 문의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ᄒ송산그린시티 조성사업과 송산역 주변 도시개발사업은 전혀 별개의 사업입니다.'라는 스토리를 다시 적어봅니다.​, 화성과 평택에 조성되고 있는 대부분의 사업은 이에 앞서고, 20년 이상의 의도의 단계와 입안의 추진을 지나며 완공을 향해서 나 아가고 있는 건설 사업이니까, 토지 투자자로 화성과 평택의 발전에 대한 더 이상의 혐의와 검토는 시간이 지그 와잉눙을수록 자본을 축적할 수 있는 좋은 입지가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만 부각시킬 뿐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적정 시점에 적정 가격으로 선점해야 적정 수익을 내죠.어쨌든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대비한 법률적 기반이 갖춰졌다고 한다.


    >


    정부는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이하'자율 주행 자동차 법')제정 방안 마련에 속도를 내며 4월 51국회 본 회의를 통과했다는 소식입니다. 자율 주행 차는 우리의 인생을 바꾸고 새로운 산업과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4차 산업 혁명을 대표하는 기술입니다. 4차 산업 혁명을 준비하는 정부는 인프라 구축, 연구 개발(R&D)규제 혁신 등 여러가지 지원 정책을 추진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개발을 지원해 움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법적으로 자율주행차에 대해서는 자동차관리법에 대략적인 정의와 도로 시험운전을 위한 운행통과의 증거만 규정돼 있을 뿐 상용화를 위한 제도적 장치가 미흡한 실정입니다. 자율주행차법 제정안의 주요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에 통과된 '자율주행차법'은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자율주행을 위한 지원 인프라의 구축, 도로시설의 개선 및 관리 강화에 기여하고, 실제로 국민의 생활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하는 새로운 자율주행 서비스 및 비즈니스 도입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 법"제정 방안은 공포 후 1년이 경과한 날부터 시행됩니다. ​ 서해선 복선 전철의 완성이 임박해서 화성 평택 개발 사업과 관련된 계획이 1프지앙아식 추진되고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돈 되는 땅을 찾아 헤매는 분들이 계십니다. 굉장히 많은 분들이 여기저기 발자국을 따라 다니고 있어요.싸고 좋은 지면을 찾아 아무리 다녀도 완전히 수익과 직결된 좋은 입장을 찾을 수 없다는 거짓없는 말을 누가 해줄까요?​ 알파 거북 010-2563-580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