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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크툴루 신화 TRPG 시본인리오] 착신아리 (한국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4:06

    이 시 나쁘지 않고 리오를 국내 실정에 맞게 내가 1부분 변경한 것입니다.


    이시과인리오는너무짧고좀머리를움직여야하고,뜻대로죽기쉬운그런시과인리오입니다.중요 인물로서 당시의 과인리오를 쓸 때는,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미리 예기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 플레이 가끔은 온라인에서도 오프 라인에서도 2테테로우됩니다. 어쩌면 3테테로우에 충분히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주의: 제목은 모 공포영화와 한가지 관계가 없습니다.​


    ·추천인 수 1~4명입니다. 5명으로 하려고만 하면은 있는데요... 가장 좋은 것은 3명 쵸은도료 나쁘지 않아요?·추천 기능 관찰, 엿듣기<살아 있고 싶은 경우>회피, 등반,<전혀 추리에 자신이 없는 경우>도서관, 컴퓨터, 기계 관련 기능·줄거리 세상은, 요즈음, 사람들 사이에 있는 것이 필수품이 되어 간다.현재 보급율 약 6할, 그리고 제일 최근 이 순간에도 그 수치를 언제나 그랬듯이 료카코는 것.스마트폰이었다.이번에는 그런 스마트폰과 관련된 무서운 이야기.


    도입 무대는 현대의 도시, 어느 교차점에서 시작된다. 여기서 처리하는 것은 주로 탐색자들에게 수상한 전화가 걸려오는지 받는지 스토리지를 확인시키는 것이다. 받겠다고 대답할 경우에는 잠시 침묵이 흐른 뒤 대나무 소음을 선언하는 스토리가 이과인 탐색자들을 매도하는 이야기를 한 직후에 전화 속으로 끌고 간다.안 받는다고 대답할 경우에는 얼굴이 시커。게 칠해진 그림자 같은 인간의 모습이 갑자기 눈앞에 과인타과인, 심한 힘으로 차도로 끌고 가 트럭에 치이는 끔찍한 체험을 시키고 전화기로 끌고 간다.·묘사 예시 당신들은 잘 이야기하면 평화로운, 과결하게 이야기하면 평범한, 그런 당연한 화상을 즐기고 있다. 화제를 바꿔, 세상에서는 어떤 것이 유행하고 있다. 그것은 휴대전화.현대인들이 휴대하는 것은 보급율 약 6할을 자랑하는 아시아, 최근 이 순간에도 꾸준히 그 수치를 항시료 가는 스마트 폰이었다 당신은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런 어느 날 당신들은 스마트 폰을 손에 도시 모 네거리 횡단 보도에 섰다.현재 신호를 기다리는 중이었다. 심심풀이로 게임을 합니다. 앱이 과도한 SNS라도 하고 있지.그때 당신들의 휴대전화에 착신이 걸린다.하지만 묘하게, 상시 설정해 있는 벨소음과 다른 소리가 흐른다. (앞서 달리는 모 공포영화 벨소리) 상대방 휴대전화를 확인해 보니 거기에 표시된 게 놀랍게도 내 번호였다.여기서 플레이어에게 전화를 받을 것인지 안 받을 것인지 질문한다.[나가려고 할 경우] 넌 이상하게 생각하면서도 전화를 받아. 조심스레 이야기를 건네는 당신, 그러나 대답은 들리지 않는다. 기다려도 침묵만 흐른다.장난 전화인가, 그렇게 생각한 당신은 전화를 끊으려고 했어요. 그때 안녕하세요, 죽었어요(이 대사는 자유롭게 바꿔도 된다.죽소음을 암시하며 지나친 욕을 하는 스토리로)라는 스토리가 들려왔다. 깜짝 놀라 전화에서 귀를 뗀 직후. 화면에서 촉수가 튀어나와 괌과 당신의 몸을 감싼다. SAN표시(한/하나로 D6). 그래서 어지러운 당신을 촉수는 휴대전화 안으로 끌고 간다. 그래서 당신에서 당신의 의식은 어둠 속에 잠긴다... [안 나온다고 대답했을 경우] 수상하게 생각한 당신은 전화를 무시하기로 했어요. 벨소음은 하나쯤 계속되다 마지막에는 그쳤다.뭐였지? 당신은 소음에 약간 걸렸지만 잊으려고 앞을 봤다. 그러자 거기에는 언제부터 서 있었는지, 크고 날씬한 인물이 서 있었다. 당신은 당혹스러워서 그 사람이 당신을 향해 "왜 전화를 안 받았나요?"라고 너와 같은 목소리로 이야기를 걸었다. 목소리에 놀란 당신은 그 사람의 얼굴을 본다. 아니, 보고 스토리야.그 인물의 얼굴이라고 부르는 부분은 얼굴의 파트라고 부를 필요가 없었다. 있는 건 칠흑... 시커。게 칠해진 달걀의 귀 같은 얼굴뿐이었다. SAN표시(하나/한개 D3).그는 당황하고 있는 당신의 손을 잡고 차도에 데려갔다. 엄청난 강도였다 당신은 필사적으로 저항하려 했지만, 어쩔 수 없이 당신에게 차도로 끌려가고 말았다.그래서 들리는 것은 트럭 경적. 뒤로 날아가는 감각 당신의 의식은 격렬한 고통으로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SAN표시(한/하나로 D하나 0)​


    휴대전화 안으로 끌려간 탐색자들이 눈을 뜬 것은 하얀 직사각형 모양의 방이었다. 옷이 본인 소지품은 기절하기 전과 같다. 하지만 휴대전화만은 사라졌다. ​, 정면에는 벽면을 뒤덮을 정도로 큰 모니터, 모니터 앞에는 책상이 하봉잉 설치되어 좌우의 벽에는 문 4개가 있는데 각각 문 옆에는 종이 위에는 숫자가 본 잉욜 된 판이 붙어 있다. 다음으로는 비상구 간판이 달려 있는 문이 있고 그 문 옆에는 조명 스위치가 달려 있다. 마지막으로 천장을 바라보면 구름이 떠다니는 푸른 하항 때의 그림과 함께 태양을 대신해 조명이 설치되어 있다.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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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 묘사를 마치면 천장에서 메모가 나온다. 메모의 이야기는 모두 sound와 같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내 sound 뵙습니다. 가능하면 지금 당장 죽어주셨으면 합니다만, 그럼 당신들의 무과인도 재미없으니 게임을 하도록 합시다.여기서 도망 가고 싶다면 4개 문 중 하그와잉로 들어오세요.여기서 지나치고 싶으면 저한테 전화하세요.여기서 돌아가고 싶다면 담장문에 과도한가요?죽고 싶다면 언제든지 이야기하세요.죽는 비결을 미리 보고 싶으신 분은 이 후와 같이 치세요.당신의 미래:02315151#151823152413172311191


    메시지에는, 이후와 같은 암시가 숨겨져 있다.도망치다:현실에서 도피 → 자살과 인간이다: 현상탈퇴 → 생환환 → 윤회로의 귀환 → 전생에 이와 같이 엔딩의 힌트가 관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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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모에 적힌 번호를 푸는 비결은 휴대전화 입력기를 이용한 것으로, 작중에는 SKY-II의 키보드 입력기를 채용했습니다. (위에 천장의 밝은 하늘의 그림을 묘사 하더라도 이 키보드를 암시)번호를 2개씩 끄고, 1번째는 그 번호에 해당하는 문자, 2번째는 그 번호를 누르는 횟수에 해당한다. 예를 들면,*2라면,*부분을 2회 누르고 나 온 문자인 '후루이에 유리'이 되도록. ​ 그래서 위가 적힌 너의 미래는 023151(한)51#151(눈)823152(팔)4131(모두)7231(회사)1191(고)이 된다. 이렇게 문 4개 위에 있는 판에 적힌 숫자도 풀 수 있다.메모 뒷면에도 메시지가 적혀 있다. '선언'은 '관찰 성공'에 의해 정보를 부여한다.


    4개의 문은 다양한 장소와 연결되어 있다.여행을 가고 싶다면 딱 좋겠지.나한테 전화하고 싶으면 토니 라텝 구슬로 걸면 돼.​ 원래는 하쟈싱이었던 것을 일단 일 2개로 자신 느탔다.그 중 2개가 밖에 자신에게 갔다.어쩔 수 없고 남은 한 0개를 홈에 있었어.문재입니다. 퍼즐을 완성해주세요.


    4개의 문은 이야기 당싱로 다른 곳으로 날아가문이었다. 탐색자의 목적은 이 세계에서 탈출해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여행을 한다는 것은 본래의 목적과 맞지 않는다. 즉, 문에는 들어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토니 라텝 알은 니아라토텝의 아장그램. 이는 숫자를 문자로 바꾸는 비결의 반대, 즉 문자를 숫자로 바꾸는 것이 정답이었다.​


    정면에 있는 모니터를 조사해도 아무것도 없다. 그냥 모니터라고 알 수 있어. ​ 책상을 조사하면 책상 위에는 가로 3칸, 세로 4칸으로 자신한 합계 12개의 정방형 홈이 있음을 알고 있다. 관찰 성공, 예를 들어 선언에서 측면에 서랍이 짐의 모습, 담장 아래에 자동판매기의 배출구와 같은 것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서랍 속에는 표면에 0~9까지 쓰여진 입방체석이 10개 들고 전부 책상에 파인 홈에 딱 맞는 것으로 나타났다.배출구 안은 조사해도 아무것도 없다. ​ 돌을 휴대 전화의 단추 순서대로 12의 전체 달면, 모니터에 전원이 들어가고 점멸하는 입력, 커서가 화면에 표시된다. 순서가 틀리면 무엇 하나 해당되지 않는다. 끼운 돌을 누르면 누른 숫자에 반응하여 숫자가 모니터에 표시된다.덧붙여서, 비상구 측에 있는 스위치를 눌러 불을 끄면, 낀 돌이 모두 빛난다. (굳이 불을 끄는 담벼락에 입력할 필요는 오프 소리)​ 메모에 적힌 번호를 누르면 스마트 폰을 만지작거리며 차도로 내려가는 학자들의 영상이 3인칭 시점에서 나 온다. 그래서 그 직후 영상 속 탐색자들에게 철골이 떨어져 죽는다. 영상이 끝나면 화면이 바뀌고 또 스마트폰으로 노는 탐색자가 찾아온다. 그래서 또 어떤 이유로 죽는다. 그런 영상이 영원히 자신감을 갖는다.책상은 이대로라면 미완성인 채로 있다 메모에 적힌 대로 본래 돌은 12의 전체 있어야 하는데 현재는 10개밖에 없다. ​ 남은 2개가 있는 곳은 메모에 적히고 있다. 메모에는 밖, 즉 밖으로 자신이 가기 위해 존재하는 비상구 옆에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다.​·요프묘은뭉 4개 위에 숫자가 적힌 판과 옆에 붙은 벽보에는 각각 다음과 함께 적혔다.


    오른쪽 위:*1#111012241917221개 일간지:영원의 잠 ​ 올은쵸크밋:*131210122218121*2112141#101개 일간지:영원의 생명 ​ 왼쪽 위:016242012251*131717291110161217261개 일간지:일상과 망각 ​ 우에은쵸크밋:11617121*12181개 일간지:존스 트리의 유혹


    문은 모드 데스트랩이므로 안을 들여다보거나 들어가도 아무런 이득이 없다. 중요 인물은 가능한 한 플레이어가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할 것입니다.​ 모니터 앞의 책상의 버튼으로 문 위에 적힌 숫자를 입력하면 모니터에 문 안의 풍경 1부가 나온다. 문에 들어서자 한 1이 일어나게 되는지 일러 주어서(정 들어가려는 경우에는)가면 춤을 출 조건을 제시하겠다. 보고 나서 적당히 SAN 체크를 실시할 것.담장의 비상구 문은 닫혀있다. 관찰 성공이나 플레이어가 문을 연다고 선언했을 때에 알 수 있다. 스위치를 끄자 방이 일순간 어둠이 깔리고, 잠시 후 비상구 간판부터 불이 붙는다. 이때 관찰+20에서 굴리게 해서 성공하면 안에 정방형의 그림자가 2개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간판 중에는 나머지 돌 2개가 들어 있다. 간판은 윗부분이 열려 있기 때문에 목마를 하면 쉽게 꺼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명밖에 없을 때는 도약을 굴리게 해도 옆에 의자를 배치할지 적당히 내도록 한다.) 쓰고 있는 것은**와#기호. 이 남은 2개를 책상에 들어가면 음산 책상의 담에서 뭔가 떨어지는 소리가 나고 담에서는 철컥 자물쇠가 열리는 소리가 들린다. ​ 책상에서 떨어진 것을 확인하기 때문에 배출구를 보면 거기에 있는 것은 스마트 폰 1. ​ 스마트 폰은 전원이 들어가고 초기 기능이 설치되어 있다. (루니 플레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쓸데없는 앱의 묘사를 생략하거나 작동하지 않다고 둘러댈 것.)최근 통화나 메시지에는 전화나 메시지가 온 기록이 1도 없다.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하면 트릭을 푸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핵심의 스마트폰을 직접 제시하고 SKY-II 키보드 입력기로 바꿔두는 것도 좋습니다.도서관과 컴퓨터, 기계 관련 기능이 성공함으로써 이 스마트폰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다. 등록된 번호는 42915121523142612181013152학원, 4291(토)5121(당신)5231(라)42612181(탭)013152(분)​ 이는 속임수를 해결하지 않더라도 시나리오를 클리어 할 수 있는 구제 장치이므로 쵸은세울 보면서 도저히 플레이어가 해결되지 않고 싶을 때 제시한다. ​


    엔드 1.4개 문 중 하 쟈싱에 들어갔을 경우 ​<오른쪽 위: 죽은 도시>바닥에 가라앉아 있던 죽은 도시 르 리에와 연결되어 있다. 도우루요다보고 자신을 넣고 만명은 1D10/1D100 SAN를 체크한다. 발광하지 않으면 가면출할 수 있지만, 발광해 버렸을 경우에는 크툴루의 촉수가 뻗어 자신과 붙잡혀 사망.(묘사 예시) 당신이 문을 열면, 그곳에 펼쳐지는 것은 어둠에 둘러싸인 어느 해저 도시의 풍경. 거기에는 모든 것이 잠들어 있고, 움직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완전한 고요와 대나무 소음에 휩싸여, 빛은 전혀 들어오지 않는 멸망과 암흑으로 다소 그늘에 덮인 해저도시 룰루예의 풍경. 그리하여 그런 도시 속에서 거대한 문으로 봉인된 존재를 당신은 보고 만다.구 지배자로 불리는 그레이트 올드 원 가운데 하쟈신, 사신 쿠투루의 모습을. SAN체크 <오른쪽 아래: 잿빛 기둥>의 문을 열면 거기서 죽소음의 독기가 뿜어져 나와 자신감이 생긴다. 이리하여 하 한 선 보였듯이에서 온 크와칠우타우스을 목격하고 파업 리어 SAN표시 1D6/1D20. 그 후 발광하지 않으면 크와칠의 접촉을 회피하고 피할 수 있는지 자인하고 성공하면, 가면 춤추는 것이 가능.실패해도 1D100을 굴리게 해서 1이 자신에게 오면 영원의 생명을 얻게 된다.(실질적으로 로스트.)1이야기, 다른 눈이 자신에게 오면 금방 먼지로 변하게 된다. 문을 열자 매우 자신의 먼지가 심한 열망 속에서 불어왔다. 당신은 몰아치는 열망에 눈을 돌려 늘 그랬던 것처럼 뜨고, 그 광경을 본 약간은 눈을 크게 뜬다.거기에 있던 것은 잿빛 기둥이다.늘 그랬듯이 커다란 구멍이 뚫려 있었고 거기서 잿더미와 빛이 땅으로 내려오고 있었다.이리하여 그 구멍의 중앙, 빛의 기둥을 천천히, 천천히 내려오다 자의 모습을 당신은 목격해 버리다.그 몸은 어린 아이 정도였지만 천 년 이상 된 미라처럼 스토리가 뒤틀리고 주름 투성이였다.그러나 풍겨오는 분위기는 흉악했고 만질 것을 모두 먼지로 돌려버리는 대나무 소리의 독기였다.당신의 존재를 확인하면 천천히, 천천히 이 곳으로 다가온다.그레이트 올드 원, 콰틸 우타우스의 모습을 본 당신. SAN체크 <왼쪽 위:낮은 잠 속에>낮은 잠 속에 잠겨 있는 자, 차트구아 앞으로 날아간다. 탐색자가 방으로 들어가쵸소움에 본 광경은 평소와 다름 없는 1상의 풍경이다. 그러나 위화감이 느껴진다. 아이디어로 성공하면 내 얼굴이 모두 내가 아는 사람의 얼굴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아이디어로 성공하면 여기서 눈을 뜬다. 실패해도 POW× 5에 성공하면 깰 수 있다. ( 그래도 실패 시 영원한 잠에 빠진 채 배드 엔드.)​째를 일어난다고 차 떡이 과거 희생자를 비우고 있고, 그 주위에 기묘하게 꿈틀거리는 무형의 사생아들의 광경을 보고SAN표시 1D10/1D100​ 발광하지 않았다면 카묘은츄루할 수 있다.(예시) 당신이 문을 열면 문 너머로 따뜻한 빛이 흘러 나와 자신과 당신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이렇게 눈을 뜨면 거기는 당신 방이다.. 아무래도 꿈을 꾸었다 같아 당신은 침대에서 1어가 있다. 당신은 평소대로 아침을 먹고, 옷을 입고 직장, 심지어 학교에 간다. 행복해도 평범한 그러나 별반 다르지 않는 1상의 풍경. 그러나 당신은 문득 위화감을 느낀다. (아이디어 성공시 다음과 같이 묘사) 엇갈리면 몸집은 사람마다 당신이 아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아니, 아는 사람밖에 없는 것이다.당신의 기억 속에 있는 그 얼굴이 마을 어디를 가나 존재했다. 거기서 당신은 다시 잠에서 깬다. 그 앞에 펼쳐진 광경은 아까까지 보았던 것과는 전혀 다른 광경이다. 많은 사람이 공허한 눈으로 허공을 바라보며 군침을 흘리며 앉아 있다. 이리하여 그런 인간의 다소 그늘에 거대한 존재가 진좌하고 있었다. 그 모습을 비유하면 털이 많은 두꺼비였다. 눈썹없는검은얼굴속에붙어있는, 마치낮은잠속에서반쯤깨어난듯한눈으로앉아있는사람들을바라보고자신있게하품을합니다.주위에는 마치 타르처럼 검고 둔하게 빛나는 부정형의 존재가 조용히 진좌되어 꿈틀거리는 미세하게 움직이고 있다. 안쪽에 좌정한 존재는 인간들의 1부를 그 거대한 손으로 잡고 싣고 거대한 입을 쩍 벌렸다 다소움 먹는다.그것을 천천히 몇 번이고 반복한 후에야 당신의 차례가 돌아온다. SAN 체크<왼쪽 아래:거미줄>아틀라크-더싱크아의 거미줄로 이어진다. 이 문은 자동문으로 아무 선언도 하지 않고 그저 엿들으면 문이 저절로 열리고 스토리아 그대로 아래로 떨어진다. ​의 함정에 빠진 경우 DEX× 5에 성공하고 떠나지 않는 것이 있다. 실패했을 경우에는 떨어지고 스토리아아토우루 편하-자신 쿠어와 그 딸과 권속들을 목격하고 파업 리어 SAN표시 1D10/1D20. ​ 발광하지 않을 경우의 등산을 가면 수출 가능. 등산이 실패하면 아토우루 편하-자신 쿠어+아토우루 편하-자신 쿠어의 딸 1D10구+렌의 거미 1D20구와 전투하게 된다. (전투가 귀찮으면 그냥 로스트시켜도 무방하다.) 네가 문을 연구하려고 귀를 갖다대니 갑자기 문이 사라진다. 이리하여 그대로 당신은 나락으로 거꾸로 떨어졌다. 끝없이 계속될 것 같은 부유감은 강한 충격과 고무 같은 반동으로 끝을 알립니다.거기는 거미줄이야... 당신은 상체를 1우인 서 모'그것'의 모습을 본다.그것은 거대한 거미였다. 그러나 그 머리에는 고뇌에 찬 표정을 짓는 기분으로 자신의 분인간의 얼굴이 붙어 있었다. 네가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으니 그건 여기를 돌아보며 그 못생긴 얼굴로 기성을 지른다. 그러자 거미줄의 차소음 편에서 무수한 거미가 나타나 당신에게 적의를 표한다. SAN 체크.·비상구에 들어갔을 경우, 돌아온다는 것은 귀환이 아니라 윤회이므로, 그 끝은 윤회 전생의 고리에 연결되어 있다. (묘사 예) 당신은 비상구의 문을 연다. 그 앞은 어두운 복도였다.복도 안쪽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요. 잠시 후 탁 트인 공간으로 변신했다.거기에 있던 것은 커다란 빛의 고리였어. 그 고리를 보는 순간, 당신은 한 가지를 확신했어요.우리들은 여기서 태어나서 나, 이렇게 여기에 돌아간다, 그런 존재라고.당신의 몸이 공중에 떠서 그대는 윤회전생의 고리 속으로 다시돌아갈...이 엔딩을 맞이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룰을 사용해 탐색자를 다시 만든다.(전생의 룰)이 시저신리오로, 탐색자는 윤회의 바퀴로 가게되면 신, 플레이어가 원한다면 내세의 탐색자를 만들어도 된다. 내세우라고 해도, 때때로 축은 어린애 같아서(꼭 미래에만 환생하는 것은 아니므로) 시대는 언제라도 상관없다. 당시의 규칙은 다음과 같이 적용하고, 중요 인물 재량으로 바꿔도 된다.고정되는 능력치는 INT, POW, APP뿐이다. 스토리는 다른 캐릭터와 똑같이 만든다. APP, INT는 키퍼와 플레이어의 재량으로 고정하지 않아도 된다.이다 위에서 신화 기능을 1D5%, 거실 음부의 부지 소유합니다. 플레이어의 재량으로 어디까지 전생과 거의 같게 할지 결정합니다. 능력치를 결정할 때 다시 굴리는 것은 기본적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다만 능력치가 별로 좋지 않을 때는 핵심 인재의 판단으로 다시 굴리도록 해도 된다.원래대로라면 전생을 뒤로한 키퍼 이외의 사람의 시자리오로 연결하는 것은 좋지 않다. 다만, 다른 중요 인물의 시자리오에 참가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전생에 대해서는 프로필에 자세하게 써 스토리를 실어서 그 중요 인물이 물었을 경우에만 대답하고, 그 이외는 책이 달라서 마그다를 지켜서 만들도록 합니다. ​ 모니터에 42915121523142612181013152를 입력한 경우 니어 루라토테프이 모니터로 쟈싱타쟈싱무에 SAN를 체크한다.1D10/1D100발광 하지 않은 경우에는 니아 루라토테프에 " 살고 싶다."자기"여기서 자신이 가고 싶다.'라고 말하면 생환. 단지 '죽고 싶다.나 돌아가고 싶다.'라고 스토리하면 로스트.발광한 경우에는 유감이지만 역시 로스트. ​, 입수한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42915121523142612181013152에서 메시지를 보낸 경우 잠시 후 답장이 온다.열어보면 그것은 자신의 방정식이 자기열하고 있다. 그것을 본 사람은 웬일인지 자연히 그 방정식을 풀어 버린다. 이는 쿨슈 차 방정식인 만큼 공급한 경우에는 SAN를 체크한다.1D10/1D100. 이리하여 푼 사람은 무의식적으로 그 방정식을 떨리는 목 sound로 읽어 버린다.그러자 방안에 검은 구멍이 뚫리고 거기서 니아라토텝이 자신이 나타난다. SAN를 체크한다.1D10/1D100. 이리하여 학자에 어떻게 하고 싶냐고 물어서" 살고 싶다.자기한테 가고 싶어."라고 대답한 자를 구멍에 넣고 있다.죽고 싶다 돌아가고 싶다라고 이야기한 자는 그 자리에서 납작해져 버린다.​, 입수한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42915121523142612181013152에 전화를 건 경우 정답. 잠시 대기소음이 울리고 전화를 받는 sound가 들린다.그러자 활기찬, 그러나 왠지 조소를 머금은 목 sound가 들린다.그 목 sound가 탐색자들에게 앞으로 어떻게 하고 싶은지 물어본다.살고 싶다 내게 가고 싶다고 답한 사람이 있으면 안다는 줄거리처럼 마침 손가락을 삐는 sound가 자신이고 탐색자들은 의식을 잃는다.죽고 싶다 돌아가고 싶다라고 이야기한 자는 그 자리에서 납작해져 버린다.·괜히 어재싱 램(토니 라텝아르)을 니아라토텝으로 바꾸고 암호를 풀어 전화를 걸 경우 모니터에서 손이 튀어나와 자신과 전체 끌어간 다소 음습한 광경을 보여준다. SAN확인이 2D10/2D100에.전화로는 큰 웃음 소리가 방에 울리더니 고막이 터지다.엿듣다 초기치가 영구적으로 0이 되고 만다.이후 다른 선지면처럼 니아라토텝이 (머릿속이 스스로 직접적으로) 물어온다.당시의 처리는 상기의 소음. ​ 정말 그렇게 틀린 번호를 입력한 경우에는 아무런 1번 1어 쟈싱지 않다.·타이다오버가 되었을 경우, 키퍼에게 그것으로 수수께끼와 짧은 플레이로 가끔 중점을 둔 이 시자리오에 가끔 제한을 가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자비를 베풀 경우에는 마지막으로 한 번 더 행동하는 것을 용서하도록 하자. 이리하여 플레이어끼리 소견교환을 할 때 틈을 주지 않고, 온라인이면 비밀의 대화, 오프라인은 메모 등으로 각 플레이어의 행동을 듣고, 서로 마지막에 어떻게 행동할지 모르게 되는 상황을 만들어도 좋을지도 모른다. 자기 안에는 각각 선택을 반영한 엔딩을 묘사하면 좋을 것이다. 자비등이 없는 경우에는, 니아라 님이 세계의 근사의 휴대 전화를 밖에서 부수어 버린다. 묘사로서는 벽이 자신의 바닥, 천장에서 금이 가고 거대한 손으로 방이 무너지고 의식이 캄캄해지는 방식으로 처리하면 될 것이다. ​


    탐색자가 각자의 선택으로 가출하한다고 전화를 걸어 가출하한 사람과 모니터에 입력해서 가출하한 사람만이 트럭의 클락션 sound에 눈을 뜨는 옆을 보니 바로 옆에서 트럭이 접근해서 하마터면 위험할뻔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보면서 걸어서 트럭이 오는 걸 눈치채지 못한 것 같다. 이곳에서 생환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다면 생존자들은 눈앞에서 트럭에 사람이 치인 광경을 본다. SAN를 체크한다.1/1D6. ​ 그리고 장면은 며칠 뒤 바뀐다. 탐색자들이 TV를 보고 있으면 사망자가 아무도 없을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위해 하나가 된 문재특집, 사망자가 있을 경우에는 그 사망자가 죽기 며칠 전에 하나가 된 교통문재에 대한 특집을 하는 것을 보게 된다.(예시) 토크 방송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핸드폰으로 대화하면서 교차로에 들어가서 신호를 무시하고 문재를 만났다. xx씨에 대한 문답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최근 휴대 전화를 보면서 교차점에 들어왔던~씨가 교통 문재로 사망한 건에 대해서 어떻게 소견하십니까?""또 스마트 폰 같은 편리한 기계가 가져오는 재해 1개요.""요즘은 그런 사회 현상에 대한 반발인지 스마트 폰을 짓밟고 종교 단체까지 있다던데...""뭐, 그런 것까지 하지 않아도 이야기죠, 교차점 부근에서 스마트 폰을 보지 않는다. 이것만으로도 문재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렇군요, 화면 앞에 있는 여러분도 조심해 주세요. 이런 문재는 매년 거의 매일 나오는 것 같으니까요.


    ·SAN치의 회복시 나쁘지 않고 리오 클리어 2D6​·크토우룰 신화 기능 보통 생환 때+일, 니아 루라토테프을 본 사람은 한 D일 0+일 0, 그 때문에 다른 방에 들어간 개수만큼 추가×5의 증가. (문 2개를 들어 있으면 2×5=일 0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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