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활용 능력 하나급 필기 통과 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4:59

    안녕한 세요프(ฅ·ω·ฅ)어제 컴퓨터 활용 능력의 초급 필기 시험을 봤으며 당쵸쯔 오전 첫 0시에 결과가 나왔지만 호카울했습니다! 헤헤. 그래서 지금까지 제가 공부했던 노하우 및 시험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1단 나는 한달 정도 공부를 했습니다.단기간에 계신 그분들은 1~2주 팍세에 허용하기도 하고 있었지만. 저는 아르바이트도 하고 있고 매 1 5~6시간씩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싸그와잉소 여유 쟈프코 꾸준히 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스토리를 쓰자면 저는


    순서에서 공부를 하고, 1 3주 정도는 여행 간 자기 일 있는 날을 제외하고 하루 한 중간 중간 정도씩 조금은 여유 있게 공부를 하고 ㅋㅋㅋㅋㅋ 마지막 일주일 정도는 하루 약 3가끔 정도씩을 투자한 것 같아요그리고 제가 티푸아닌칩을 하자신겁니다.제일먼저시험접수를하고공부를시작하면조금더열심히하고올게요. 후후쿠


    시험 접수는 "대한 상공 회의소 자격 평가 사업단"http://license.korcham.net/또는"코참 패스"앱으로 회원 등록한 후에 실시할 수 있습니다. 또 상시 시험이 매주 열리는 것으로 원하는 경우는 원할 때에 응하십시오. 접수비는 18000원+수수료!정말 그래서 콤후와루 시험은 매주 열리는 상시 시험과 1년에 2~3회 정도 열리는 정기 시험이 있지만 ​ 정기 시험-상공 회의소가 아닌 가까운 지정 건물에서 응시 가능-사고가 향후 공개된 것-합격자 발표 1이 눗소리-새로 유형의 사고의 등장으로 난이도가 상시 고사에 비해서 높은 것이 잇소리 ​ 상시 시험-상공 회의소에 방문하고 시험을 봐야 함과 사고가 향후 공개되고 안 있는 썰매 타기-합격자 발표가 나의 1 10시에 미나미 ​ 고런 특징을 갖는다고있구나!


    바로 기출문재를 푸는 분들도 많이 계셨지만 저는 처음부터 기본 지식에 자신도 없는 컴맹이라서 바로 풀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그래서 요약집을 제일 먼저 읽었어요.요약집은 시사공식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시자신공은 모든 통신활용 수험생에게 빛과 같은 존재로 회원가입 후 다운받아서 출력해도 되고 저는 핸드폰으로도 다운받아서 가끔 봤어요:)


    하지만요약집이라고해도볼륨이굉장히많습니다.87쪽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 많은 양을 출력할 만 하나가 주변에 오프코피 바로 출력은 덱무 높고 시험 본 인공 교재를 구입했습니다.


    >


    ​'2018시 본 인 콘서트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칠기의 정리'정가는 19,000원 때문에 인터넷에서 좀 더 싸게 샀어요.이 뭉지에지프 위에서 승격시킨 요약판과 동 1 한 이이에키의 요약본이 들어 있습니다.[요약&유형별 대표 기출 문제+기출 문제 8세트+모의 시험 5세트]로 구성된 책이다.집에 프린터가 있으신 분들은 교재를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기출문제까지 출력할 수 있으니까 :D 정말이라 저는 제 남자친구와 함께 시험 봤는데 남자 벗는 교재 없이 프린터만으로 공부하다가 합격했어요!  ​


    컴퓨터 활용 능력 시험은 ​ 나의 한 과목:컴퓨터 일반 제2과목:스프레드 시트 일반 제3과목:데이터베이스, 일반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한 과목, 당 20사건씩입니다 한 과목은 컴퓨터 전반에 관계한 스토리, 2과목은 엑셀에 얽힌 스토리, 3과목은 데이터베이스에 얽힌 스토ー리우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나는 엑셀을 하그와잉도 못하고 2과목이 가장 힘들었답니다 ぇ, 그래서 한 과목에서 점수를 많이 받으려고 했어요.그러나 정작 쇼무보니 3과목을 젤 못 봤네요 후후쿠


    요약집을 다 읽고, 기출문제를 풀 때는 점수가 힘들었어요. 후후쿠


    보기에도 막 처소 리보는 이이에키 투성이 ㅠㅠ 허가 가운 물론 2과목은 30점까지 자신 온 요쵸 정숙합니다...그래도 모르는 문제, 틀린 문제 정리하면서 계속!! 기출을 풀었어요.나는 날 풀었던 문제, 매 한가지 복습하고 5회 정도 해결에서 슬슬 걱정이 들고 있었습니다 ᄒᄒ 계속 풀다보면 겹치는 문제가 저이고, 또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 출제되는지 이 부분에서 어떤 이야기가 중요한지 보이기 시작했어요! 점수 자신이 안오면 포기하지 말고 저처럼 계속 풀어보면 점점 감이 오겠죠! 문제집에있는기출문제와모의고사를모두풀고나서다시는실전습관을익혔습니다.


    기출사고의 실천습관으로는 CBT사이트를 이용했는데 강력 추천합니다! 실제로 시험을 보는 방식으로 습관이 가능하고 앱도 있어서 휴대폰으로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 ㅋ


    시험 전날과 시험 전날에는 기출문제에서 틀린 부분을 복습하면서 CBT사이트에서 문제를 풀어주셨어요.​


    >


    ​ 시험단 하나도 CBT를 이용하고 차 안에서도 키츄루사에서 그것을 공급하고 프린트 해도 가장 최근 다음을 1회 뺀 일 이외 전에는 헷갈리는 부분과 다른 사건을 적어 놓은 노트를 읽는 오쏘 스프니당:D


    시험은 CBT로 풀어본 방식, 당신로라서 낯설게 풀어봤습니다.풀었던 문제도 여러 번 나왔어요. 요약집으로 개념을 쌓은 후에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컨대 나는 일. 시험 죠프오느키 2. 개념 구축-시나 공 3. 기출 문제 반복해서 많이 풀곤-CBT​ 이 순서에 공부하 스프니당 ㅎㅅㅎ 모두 열심히 하구 꼭 통과했으면 좋겠어요!최근의 실기 시험을 준비하지 않으면 T_T#컴퓨터활용능력 1급#컴퓨터활용능력 1급필기#컴퓨터활용일급필기#컴퓨터활용일급필기#서이추


    댓글

Designed by Tistory.